朴대통령 광복70주년 국가발전 대통합 위해 사면 필요

재밋는 아줌마

cj sk  한화 이상득 박영준 요정도?

어차피 엠비의 손아귀에 있는 정권이니

퇴임후에 잘지내려면 이런거라도해야지........근데 아마 편하진않을거같다.......

재수없은 쌍판때기~~~

유전무죄 무전유죄

여기에 반대를 누른 만큼 투표를 해라 이 클릭질만 하는 넘들아

에혀, 박근혜 양도 이제 할머니가 다 되었네...세월유수...인생무상이네요...정치가 뭐라고 그 길을 가서 이런 욕을 보시나요...육영수 여사를 더 닮도록 노력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하지만...안타까운 근대사의 과오를 또다시 반복해서는 안 됩니다...God bless this country...Have mercy on us...

뻔하지 최태원 김승연 두 회장이.가장 거물이잖아

대다수 국민들에겐 무능한 대통령이라

호구취급 당하고 있고.이제 슬슬 선거준비 시점은 

다가오고 있고... 이래저래 필요한 것도 아쉬운 게

있으니 사면얘기가 나오네. 말이야 바른 말로

국가발전과 국민대통합이랑 범죄자사면이랑

뭔 상관?? 그러니 재벌총수라는 새끼들은 허구한

날 횡령이다 배임이다 뇌물수뢰다 해서 깜빵이나

들락거리지...대한민국 일명 자칭 사회지도층이란

새끼들 중에 빵에 안다녀온 새끼가 과연 몇이나

될까...참으로 코믹한 나라야 ㅎㅎㅎㅎㅎㅎ

아니ㅋㅋ국가발전이랑 사면이랑 무슨상관인데..

가뜩이나 형량도 개짜게 주면서 범죄자들 방생해서 또범죄 저지르라고?  말하는것도 노답인데 하는건 더 노답.

국가발전과 대통합을 꿈꾸는 사람이 불통정치를 하면서 광복70주년, 뜻깊은 해, 그러므로 특별사면??? 누굴 꺼낼려서 이런 쓸데없는 소리를 하시는건지

진심 노답...답답하다

좌파들아 너희가박박근혜 대통령이되면 저하늘에 별도 달도 국민들이 원하면 다 따줄거라 생각을 하지만 너희가 대통령 되면 박근혜 대통령 지금 너희한테 욕먹는것 보다 몇 천배 몇 만배로 국민들 한테 욕을 먹을것이다

지금의 박근혜 대통령 보다도 천배 만배로 국민들 한테 욕을 들어 먹을것이다

ㅎㅎ 이번에 전국에 깜방 올 오픈행사 한번 하시죠

남은 년수별로 그냥 내고 나오는걸로  이거야 말로 창조 유전무죄 무전유죄지

뭐하러 잡아넣냐 ㅉㅉ

ㅋㅋㅋㅋㅋㅋ 그냥 이제 웃음만 나오네

범죄자를 사면하는게 국가 발전하고 무슨상관이야

맨날 있는것들  죄만 덮어주지말고 나라좀 돌봐라..

임기 더럽게 길다 진짜....

ㅋㅋ 나라 광복 70주년을 범죄자들 광복절로 만들 기세

국민대통합을 왜 범죄자 사면하면서 하나?

아무데나 쳐 갖다붙이기는

신발 닭대가리 탄핵안하냐.. 에이

각종 경제범죄 자들이 나와야 국가 발전이 된다는

논리는 어디서 나온거냐?

그럼 이참에 8.15광복절 특사로 전국 교도소 문을

완죤 개방해서 아름다운 사회 발전을 이루어내며

경재 범죄자들과 흉악범들과 대통합을 시키면 국가 발전과

사회 발전이 안정적으로 정착 되겠구먼...ㅋㅋ

자기당 원내대표 배신운운하며 까내고 무신 대통합을 위한 사면 ㅡㅡ 뒤끝작렬인한사람만 성질죽이면 평화롭겠구만

경제 사범들 사면이 아니라 사형 시키면 국민 통합될 것 같은데?

대통령한테 특별사면 권한은 박탈해야한다

아 몰랑...

나 꿀리는대로 다 뽑아줄거야....

저기 제가 몰라서 그러는데요. 국가발전, 대통합과 범죄자 사면과 도대체 무슨 상관이 있죠?

끼리끼리 놀아라 몇년후 거기서 너와 니가 풀어줬던 범죄자랑 같이 있을 테니........................

발표 전까지 대기업

딸랑~~~ 딸랑~~~~

이라크에 대량살상무기가 있다는 명분으로 미국은 이라크를 침공합니다. 하지만 전쟁 개시 후 채 1년도 안 되어 대량살상무기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밝혀집니다. 그렇다면 대량살상무기를 명분으로 전쟁을 시작한 부시 대통령은 어떠한 반응을 보였을까요? 놀랍게도 화가 났다고 합니다.

전쟁을 시작한 뒤 이라크에서 대량살상무기를 찾지 못했을 때 나보다 더 충격을 받고 화가 났던 사람은 없었을 것이다.

부시 대통령의 위 발언을 최근 한국에서 유행하는 표현으로 해석하면 유체이탈 화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를 토대로 전쟁을 개시한 것이 다름 아닌 부시 대통령 본인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자신 역시 잘못된 정보에 속은 피해자 시늉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시 대통령의 책임 회피는 이후에도 계속 이어집니다. 포로 수용소에서 미군이 이라크 포로들을 고문 및 학대하는 사진이 공개됐을 때도 몇몇 병사들에게 책임을 전가합니다.


국제사회의 비난이 거세지자 뒤늦게 사과를 하지만, 이조차도 자신의 책임은 쏙 뺍니다.

포로수용소에서 이라크 병사들과 그들의 가족들이 겪은 굴욕에 대해 유감이다.

2008년 터진 금융위기 때도 대통령의 책임 회피는 계속 됩니다. 금융권의 부실 감독에 대해 사과를 표하긴 하지만, 궁극적인 책임은 10년 전 정권에게 돌립니다.

역사를 기록할 때 사람들은 월가에 대한 많은 결정들이 내가 대통령이 되기 10여 년 전에 이뤄진 것이었음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부시 대통령의 책임 회피도 카트리나 사태 때는 통하지 않게 됩니다. 카트리나가 휩쓸고 지나간 뒤 5일 후에야 등장한데다가, 정부의 구조 대책이 전혀 없었다는 게 밝혀지면서 국민들의 분노가 하늘을 찔렀기 때문입니다. 결국 부시 대통령은 기자회견을 통해 본인의 잘못임을 공개적으로 인정합니다.

하지만 초기대응을 해야 했던 시간에 모 행사에 가서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른 사실이 밝혀지면서 사과는 무용지물이 되고 맙니다. 국민들로부터 이미 신뢰를 상실해 버렸기 때문입니다.

반면 부시 대통령과 달리 문제가 발생할 때 마다 모든 잘못이 자신의 책임이라며, 주저 없이 사과를 한 대통령이 있습니다. 다름 아닌 오바마 대통령입니다.

취임한 지 불과 2주만에 자신이 복지부장관으로 내정한 인사가 탈세 의혹에 휩싸이자 오바마 대통령은 다음과 같이 사과를 합니다.

내가 일을 엉망으로 만들었다.납세에 있어서 평범한 시민과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다른 규율을 적용할 수 있다는 잘못된 메시지를 보낸 셈이 됐다.그런 내 자신이 절망스럽다. 다 내 책임이다.

자신의 핵심 공약이었던 오바마 케어가 웹사이트의 부실로 인해 원성을 샀을 때도 자신의 책임임을 인정합니다. 웹사이트 문제에 대해 둘러대거나 변명하지 않겠다. 내 책임이다.이 나라의 최고 전문가들과 함께 헬스케어 웹사이트를 빨리 고치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

실제로 5주에 걸쳐 웹사이트는 정비되었고 이후 오바마케어 가입자들은 폭발적으로 증가합니다. 말로만 사과를 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잘못을 바로 잡은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나치게 자주, 그리고 직접 사과한다 싶을 정도로까지 보이는 오바마 대통령은 어떠한 이유로 그러한 태도를 보이는 걸까요? 2010년 디트로이트 공항 테러 미수 사건 당시 오바마 대통령이 했던 대국민 연설에서 대통령의 책임에 대한 그의 생각을 엿볼 수 있습니다.

제가 남 탓을 할 수 없는 까닭은 제가 최종 책임자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대통령으로서 나라와 국민을 안전하게 지켜야할 막중한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안전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책임은 저에게 있습니다.

모든 책임은 최고 책임자인 대통령에 있다는 오바마 대통령의 연설은 사실 매우 상식적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우리나라에선 이 상식적인 생각이 적용되고 있을까요? 메르스 사태와 관련하여 박근혜 대통령이 보인 행보를 보면 안타깝게도 오바마 대통령보다는 부시 대통령에 가까워 보입니다. 정부의 무능한 대처가 자신의 책임임을 인정하는 대신 해당 장관과 공무원들을 질타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부시 대통령과도 다른 점이 있습니다. 정부의 무능에 대해 자신의 책임을 인정하지 않은 것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심지어 사과를 받는 모습까지 보였기 때문입니다. 메르스 사태 발원지로 알려진 삼성병원의 병원장과 박근혜 대통령의 대화를 통해 우리는 책임 전도의 희극적인 상황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대통령님과 국민 여러분께

2015년 6월 11일 15시32분경 독립언론 뉴스타파가 삼성의 스위스 비밀계좌를 발견했다는 보도를 한바 있다. 이것은 명백하게 대한민국의 법치를 무시하고 조세정의를 무너뜨리려한 심각한 범죄임에도 국세청은 손을 놓고 있다. 2015년 6월 11일 15시32분경 독립언론 뉴스타파가 삼성의 스위스 비밀계좌를 발견했다는 보도를 한바 있다. 이것은 명백하게 대한민국의 법치를 무시하고 조세정의를 무너뜨리려한 심각한 범죄임에도 국세청은 손을 놓고 있다.

국외로 재산을 빼돌리거나 검은 돈을 굴리는 것은 조세 정의에 반할뿐 아니라 국가 재정의 건전성을 위협하는 반국가적 행태이기 때문이다.그리스가 이런 이유로 국가부도사태를 맞지않았던가. 그리고 역외탈세의 만연으로 인해 우리나라도 IMF를 겪은 일이 있다.

그리스처럼 안되려면 대기업과 재벌의 탈세를 잡아야 한다. 이게 담배세인상보다 효과가 더 좋을것이다.

횡령에 배임에 탈세한 대기업총수들을 엄벌하는것이 곧 국가발전과 법치주의 확립을 위한 길이다.

충격적인 것은...박근혜 정권때 박근혜에 대해서 나돌았던 박근혜 악마 타락 이미지는...대부분 사실임...

원래 박근혜 대통령이 되면 자신의 이미지를 좋게 할려고 하는데...

박근혜는 최악의 대통령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었음...

뭔가 무능하고 불안하게 정치하면서...

노무현 향수가 갑자기 불기 시작하는 가장 큰 원인이 되었음...

비교해보면...박정희 향수부는데 20년 넘게 걸렸음...박근혜때 노무현 호감도가 1위였음...

박정희 악마이미지와 불행이미지와

박근혜 악마이미지와 불행이미지 패턴이 거의 비슷함...

박근혜는 역대 대통령 가운데 최악의 이미지인데...유신독재 부활까지...

경상도 사람들은 박근혜가 이해가 전혀 안된다고 하는데...

전라도 사람들 말을 들으면 박근헤가 너무 쉽게 이해가 됨...

미국은 박근혜를 성녀로 보고 있는데 전라도는 떡녀로 보고 있음...전라도 말이 대부분 맞음...

김대중 노무현은 전라도 독재자...전라도 우상...전라도 절대 군주...북한 간첩 김대중에게 노벨 평화상 준 것들은 정 많이 이상하지요...

김정일과 만나고...노무현 정권하에서 보수 수호를 위해서 급성장하여 대통령이 되었는데...

김대중 노무현 세력들이 박근혜때 다시 창궐하는 것도...2000년때보면 당연한 일임...

정치는 대체로 논리적으로 이해해 갈 수 있음...물론 의문이 드는 것들도 있긴 하지만...

박근혜 북한 간첩임...2000년 김대중이 박근혜를 포섭한 듯..

박근혜는 국정원에 자수하러 갔을 것으로...간첩 활동을 털어 놓았고...

박근혜가 자신을 사면할 수 있는지...법률조문을 찾아보지 못해서...

전라도는 박근혜의 악마 이미지에 대해서 너무 잘 알고 있는데 더 충격적인 것은 박근혜는 악마 이미지를 즐긴다는 것...

경상도는 늘 박근혜를 성녀 수녀 애국 보수 이미지로 알고 있음...조선일보 때문임...

여기서 말하고자하는 바는...전라도는 박근혜를 비난하며 구속되기도 하는데...

광주 민주화 운동에서 재미를 톡톡히 보았듯이...박근혜 퇴진 뒤...박근혜 비리를 전라도에서 터뜨리면서...

명예회복 되고 애국 시민으로 등극될 것으로 보임...

광주 비판하다가 잡혀가서 콩밥먹는 경상도 사람들이...나쁜 사람들일 것으로...

박근혜 비판한 광주 시민들이 제2의 민주화 정신으로...높이 평가될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