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랩 논란 깊이 반성 후회스럽다 공식사과 전문

박진영이 왜 인성을 제일 많이 따지는지 알겠다

일단 인간이 먼저 되야돼

그럼 꺼져라 ..니애미도 다리벌려 니같은 낳았다 이놈아...어린놈이 가지없이 어디서 입을 함부로 놀려.....잘못했으면 자숙해라...그냥 묻혀라...대중한테 나타나지말고...

심사위원이랍시고 앉아 있는 지코가 만든 노래 가사는 봤냐?

찾아보라 마어마 하더라 윤미래 가지고 성드립도 치더라.

ㅋㅋㅋㅋㅋ

멋대로 씨부리면 하느님 귀막는것만 걱정했지? 대중이 귀 닫으면 어떻게 되냐??

기사 겁나 내리네 ㅋㅋ 재섭다

이바라사과를하려면방송이나지면을통해공개사과를해야지

아 진짜 보통 저정도 수준의 말실수와 논란이면 당연히 편집하차 아니냐?? 블랙넛인가 걔랑 같이 하차시켜주세요

가리온 셔니슬로 성천등이 20년 넘게  만들어준  한국힙씬을 스웨거라고 자칭하는 흔한  양아치들이 다 말아먹음

예전에 디스할때는 흔히 가사에 펀치라인식으로  하는게 즐거웠은데 이제 무슨  인트로부터 하고 처들어오니 ...

무식한건 좀 티내지말고 배워라. 

보니까 설명해주는사람도많구만

얼마나 멍청하면 설명해주는것도 못읽냐?

막말로 힙합이 욕을해야만 하는음악이냐?

쓰레기같이 허세나 부리고 욕이나 찍찍싸대고

쎈척이나하고 문제되면 사과하고

이게 찌질이 찐따지 래퍼냐?

지 마인드에 소신도 없고 주장도없고

그냥 멋있어 보이려고 쌘척하려고 개소리 지껄였는데

욕먹으니까 무섭긴 무섭고 그래서 사과랍시고 페북에

똥글싸지르고 그치?

이게 래퍼냐? 니들이 말하는 래퍼수준이 이따위야?

쓰레기가지고 음악듣고 음악한다고 깝치는들있네 진심.

송민호 주간아이돌 나와서 인성 좀 좋게 생겼다 팬 하려 했더니 쇼미더머니4 보니까 이젠 진짜 팬 하기도 싫어졌음. 동네에서 버스 타다 보면 피자에땅하고 엘리트 학생복 가게가 있는데, 위너 개인 화보사진 계속 붙여놓으니까, 송민호, 남태현 사진 뜯어버리고 싶음 진심

남자비하는 되도 여자비하는 안돼.

이유는 묻지마.

한국형 힙합놀이 = 미국흑형 따라하기

옷도 그들처럼,

제스쳐도 그들처럼,

억양도 그들처럼,

말투도 그들처럼,

근데,,,문제는!

콘텐츠를 따라하려니,, 이런

미국흑형들처럼 시원하게 욕설과 저주를 퍼붓고 싶어 따라했는데,

잉잉,

이건 왜 모라그래? 잉잉~

계속 사랑해줘 잉잉

힙합한답시고 진짜 힙합은 안하고 허세 부리는 애들보고 멋지다고 찬양하는 애들이 더 노답...;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부류 같던데...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데요 모든레퍼들이

하면 다 즐기고 가만있더니 왜 산부인과처럼다리벌려는 욕하는거에요? 난 암만봐도 더 심한말같은데

미국인이 하는욕은 괜찮은거고 한국인이 하는욕은 미친욕인건가요?

말에서 인성이 나온다...  참 요새 친구들 너무 가벼워~  책 좀 읽고 살자

섹드립이랑 저건 맥락이 다르지 저건 여성을 비하하는 노래가사지 치과진료 받으러 가면 당연히 입 벌리듯이 산부인과가면 당연히 그 방법밖엔 진료할 수가 없는데 쟨 그냥 그걸 마치 여자가 아무에게나 다리 벌리는것 처럼 표현 했잖아 

그리고 가사 쓸땐 모르고 방송 나가고 나서야 잘못 했다는걸 안게 아니고 여론이 심상찮으니까 아..잘못되가고있구나 한거겠지 만약 그 가사가 참신하네 기발하다 했음 당신이 수많은 어머니들이 창피함과 고통의 시간을 견뎌 자식을 낳은 그 소중함을 알긴 알았겠냐 개무시해가며 그저 아무데서나 다리벌리는 일쯤으로 여기겠지

좋은음악으로 보답하지마라 안듣는다 싹이 다 보였거든

방송서 순하고 개그감 있는척..속은 변태였네..그래서 연옌은 이미지로 먹고산다는구나

이거 진짜 궁금해서 묻는건데요 저말이 뭔뜻이죠? 딸내미 저격 산부인과처럼 다벌리라니?? 이게무슨 듣도 보도 못한드립인지 모르겠어서요 저 문장이 무슨뜻인거죠?

하여튼 우리나라 사람들 물타기는 알아줘... 적당히 해라.. 여자들이 빠는 무도애들 정형돈 비너스동상 젖꼬지 빠는 사진, 개리 과거에 각종 욕 난무하고 섹드립 많은 노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