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효 박그네대통령님 조심하시지구랬어요 우리나라 좌좀 쓰래게들

대통령이 책임져야지 추천을 누가했던 야당반대에도 고집스럽게쓴 대통령의 책임...!!!


대변인정도는 대통령 권한으로 자기가 하고싶었나 본데 성변태인줄 알지 못했나보죠. 적당히 합시다. 뭐 이런다고 해결될것도 아니고.


옛날에도 여자들 한테 걸레 같은 년이라고 입에 담지 못할 욕을 하고 다녔다고 하는데 검증만 제대로 했어도 이런일은 없지요.


국정원 십알단 화이팅! 분발해 주십시오! 에로보수 여러분들만이 성누리당을 좌좀의 음모로부터 지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우국충정을 높이사 좌표만 쏘면 화력지원이 쏟아지는 레어도 준비해 놓았습니다. 자! 일어나십시오! 키보드로 나라를 지킬 때입니다!


윤창중, 피해女에 '사건 무마' 시도" http://news.nate.com/view/20130513n13132 , 국가적 수치 세계적 망신 국격 송두리체 훼손시킨 추악한 성범죄자 환갑이 다된놈이 손녀같은 여자의 엉덩이를 주무르고 홀딱벗고 자신의 성기를 노출시킨 인면수심 성범죄자 이게바로 추악한 친일수구독재잔당 세력들의 본모습이다 저놈에게 지급된 국민혈세 모조리 환수하라 저딴놈을 국정요직에 발탁하고 4대악 척결을 외치는 ♡의 비상식적인 작태에 분노가 치밀뿐이다 지도력 부재 조직장악력 부재 국가위기관리 부재 국정장악능력 부재 총체적 부실에 외국언론에서조차 콩가루 청와대라고 혹평하고있다 국민여론 무시하고 저딴놈을 국정요직에 발탁시킨 인사권자 박그네는 국민앞에 무릎굻고 석고대죄하라